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품질은 리센종합건설㈜의 자부심이며,
체계적인 품질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이루겠습니다.

고객만족

리센종합건설㈜이 지향하는
최상의 가치는 고객만족입니다. 

품질경영

더 높은 차원의 고객만족을 구현하기 위한 품질경영에는 끝이 없습니다. 

ISO 9001 인증 획득

1996년 국제 품질경영 표준규격인
ISO 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품질향상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품질향상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겠습니다. 

품질경영을 위한 실천규범

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시스템 선진화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급화를 위해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부서별 업무 분업화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설계, 시공, 구매 등 분야별/단계별 체계적인 품질교육


품질관리 정책 및 관리방향을 제시하고 분야별, 단계별 체계적인 품질교육을 통해 품질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정기적인 품질 감사와 경영진의 피드백을 통한 전사적 품질경영


정기적으로 품질수준을 측정하고 검토하는 정기 품질 감사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무한한 책임정신으로 최상의 품질서비스 제공


고객가치 창출을 목표로 책임감을 가지고 높은 수준의 품질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문제의 해결을 모색합니다.

리센종합건설(주)

대표자 : 이종삼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36길 68-15, 101호(가락동)

Tel : 02-404-5053 | Fax : 02-475-5053 | 사업자등록번호 : 421-88-00618
COPYRIGHT(C) RICEN Construc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